강아지 드라이룸 붐펫 단델리온 털이 잘 마르는 애견 반려동물 드라이룸

강아지 드라이룸 붐펫 단델리온 말리기 쉬운 개 펫드라이룸 리뷰견 드라이룸 붐펫 단델리온 말리기 쉬운 개 펫드라이룸 리뷰

피부가 약한 시즈와 살고 있기 때문에 개의 털을 말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애견 드라이룸을 쓰자니 소심한 수확이 적응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고, 매일 손으로 말리자니 힘들고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러다 붐펫 단델리온 펫 드라이룸을 만나 사용한 지 열흘 정도 됐습니다. 생각보다 실용적인 기능이 많아서 강아지 드라이룸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피부가 약한 시즈와 살고 있기 때문에 개의 털을 말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애견 드라이룸을 쓰자니 소심한 수확이 적응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고, 매일 손으로 말리자니 힘들고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러다 붐펫 단델리온 펫 드라이룸을 만나 사용한 지 열흘 정도 됐습니다. 생각보다 실용적인 기능이 많아서 강아지 드라이룸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특히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산책은 물론 나들이, 애견 동반 여행도 하실 것 같은데요. 잠깐 나가도 풀숲에 몸을 비비고 지렁이 댄스를 추는 반려견 때문에 목욕 후 털 건조가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특히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산책은 물론 나들이, 애견 동반 여행도 하실 것 같은데요. 잠깐 나가도 풀숲에 몸을 비비고 지렁이 댄스를 추는 반려견 때문에 목욕 후 털 건조가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신발도 신어보고 옷도 입히는데 털 사이로 들어간 먼지와 어딘가에 숨어 있을지도 모르는 벌레들이 걱정돼서 발을 닦고 드라이를 꼭 해주고 있습니다. 그럴 때, 분펫 드라이 룸이 있기 때문에 밖에서 마음껏 뛰어다녀도 안심입니다. 그래서 신발도 신어보고 옷도 입히는데 털 사이로 들어간 먼지와 어딘가에 숨어 있을지도 모르는 벌레들이 걱정돼서 발을 닦고 드라이를 꼭 해주고 있습니다. 그럴 때, 분펫 드라이 룸이 있기 때문에 밖에서 마음껏 뛰어다녀도 안심입니다.

제가 선택한 강아지 드라이룸은 국내 유일 전문 에어테크놀로지 연구소를 보유한 반려동물 가전 브랜드 ‘붐펫’의 단델리온 펫 드라이룸입니다. 단델리온은 소형견이나 고양이에게 적합한 사이즈로 가로세로높이 사이즈가 414x625x490cm입니다. 제가 선택한 강아지 드라이룸은 국내 유일 전문 에어테크놀로지 연구소를 보유한 반려동물 가전 브랜드 ‘붐펫’의 단델리온 펫 드라이룸입니다. 단델리온은 소형견이나 고양이에게 적합한 사이즈로 가로세로높이 사이즈가 414x625x490cm입니다.

여기에 단델리온 듀얼, 로터스 그리고 로터스 듀얼까지 총 4가지가 있으며 중형견, 대형견, 다견 가정까지 아이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전면 터치 패널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우며 애견 드라이룸을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살려줍니다. 여기에 단델리온 듀얼, 로터스 그리고 로터스 듀얼까지 총 4가지가 있으며 중형견, 대형견, 다견 가정까지 아이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전면 터치 패널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우며 애견 드라이룸을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살려줍니다.

 

붐펫 드라이룸은 본체와 사용설명서, 전원케이블, 리필용 교환필터, 아로마케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계치인 제가 봐도 설명이 직관적이고 조작 방법이 어렵지 않아 남녀노소 사용자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붐펫 드라이룸은 본체와 사용설명서, 전원케이블, 리필용 교환필터, 아로마케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계치인 제가 봐도 설명이 직관적이고 조작 방법이 어렵지 않아 남녀노소 사용자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제가 선택한 가장 작은 사이즈의 붐펫인 단델리온은 기존 k100 제품보다 컴팩트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출시되어 부피가 작아 실용적인 것을 찾으셨던 분들이 더 만족하실 것입니다. 특히 제가 선택한 가장 작은 사이즈의 붐펫인 단델리온은 기존 k100 제품보다 컴팩트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출시되어 부피가 작아 실용적인 것을 찾으셨던 분들이 더 만족하실 것입니다.

도어도 버튼처럼 되어 있어 살짝 누르면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어 좋고 후면에만 바퀴가 있으며 전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바퀴를 고정하지 않아도 애견 드라이룸의 흔들림을 잡아줍니다. 도어도 버튼처럼 되어 있어 살짝 누르면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어 좋고 후면에만 바퀴가 있으며 전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바퀴를 고정하지 않아도 애견 드라이룸의 흔들림을 잡아줍니다.

강아지 드라이룸의 전원은 뒤로 연결되어 있고, 선도 숨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깨끗합니다. 공간의 공기역학 디자인 기술로 자연의 공기를 유입시키고, 습기 배출구를 통해 내부의 습기는 배출하여 온습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언제든지 쾌적하게 개의 털을 말릴 수 있습니다. 강아지 드라이룸의 전원은 뒤로 연결되어 있고, 선도 숨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깨끗합니다. 공간의 공기역학 디자인 기술로 자연의 공기를 유입시키고, 습기 배출구를 통해 내부의 습기는 배출하여 온습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언제든지 쾌적하게 개의 털을 말릴 수 있습니다.

최적의 각도로 설계된 에어노즐에서 강아지 피부와 눈에 자극이 없도록 순환바람이 부드럽게 움직이며 털을 말려줘 더욱 안심했습니다. 최적의 각도로 설계된 에어노즐에서 강아지 피부와 눈에 자극이 없도록 순환바람이 부드럽게 움직이며 털을 말려줘 더욱 안심했습니다.

또한 목욕 후 강아지 털을 말리는 기능 외에 산책 후 가볍게 바람을 날려주는 에어샤워, 빗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킨케어 그루밍, 편안한 슬리핑 모드까지 4가지 기능이 갖춰져 있어 펫 드라이룸의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목욕 후 강아지 털을 말리는 기능 외에 산책 후 가볍게 바람을 날려주는 에어샤워, 빗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킨케어 그루밍, 편안한 슬리핑 모드까지 4가지 기능이 갖춰져 있어 펫 드라이룸의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심신케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케어도 할 수 있고! 적외선, 음이온, 블루 LED 모드가 있어 반려견의 피부에 맞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아지 드라이룸 하나로 피부 항균, 살균에 도움이 되는 근적외선 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심신케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케어도 할 수 있고! 적외선, 음이온, 블루 LED 모드가 있어 반려견의 피부에 맞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아지 드라이룸 하나로 피부 항균, 살균에 도움이 되는 근적외선 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애견 드라이룸 상단에는 헤파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탈모가 심한 강아지 털을 말릴 때 드라이어로 하면 청소하는 것도 일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잖아요. 하지만 분펫 단델리온에 넣어두면 스스로 털을 위로 모아주기 때문에 간단하고 청소 관리도 쉽습니다. 애견 드라이룸 상단에는 헤파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탈모가 심한 강아지 털을 말릴 때 드라이어로 하면 청소하는 것도 일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잖아요. 하지만 분펫 단델리온에 넣어두면 스스로 털을 위로 모아주기 때문에 간단하고 청소 관리도 쉽습니다.

헤파필터는 매일 1시간씩 드라이할 경우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약 100회 사용 후에 교체한다고 생각하면, 1주일에 1회 목욕하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헤파필터는 매일 1시간씩 드라이할 경우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약 100회 사용 후에 교체한다고 생각하면, 1주일에 1회 목욕하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강아지 털 건조기 사용법에 대해 조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른 후 드라이를 터치하면 원하는 시간, 온도, 바람 세기 등을 각각 설정할 수 있는 스크린 창이 나타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강아지 털 건조기 사용법에 대해 조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른 후 드라이를 터치하면 원하는 시간, 온도, 바람 세기 등을 각각 설정할 수 있는 스크린 창이 나타납니다.

스크린은 숫자와 +, – 표기가 되어 있어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애견 헤어드라이어 룸을 처음 사용한다면 30분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시간을 늘리고 바람의 세기도 작게 시작해서 점점 강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애견 목욕할 때 미리 묻혀서 60분, 38도 바람의 세기 4에 맞춰서 예열하고 목욕 끝나면 넣어주는데 그러면 춥지도 않고 털을 말리는 것도 더 빨라지는 것 같았어요. 스크린은 숫자와 +, – 표기가 되어 있어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애견 헤어드라이어 룸을 처음 사용한다면 30분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시간을 늘리고 바람의 세기도 작게 시작해서 점점 강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애견 목욕할 때 미리 묻혀서 60분, 38도 바람의 세기 4에 맞춰서 예열하고 목욕 끝나면 넣어주는데 그러면 춥지도 않고 털을 말리는 것도 더 빨라지는 것 같았어요.

붐펫 단델리온 조작법 영상으로도 확인해주세요 붐펫 단델리온 조작법 영상으로도 확인해주세요

하지만 붐펫의 드라이룸에 익숙하지 않은 강아지는 처음에 억지로 넣기보다는 단계별로 적응 훈련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희 주수는 소심하고 겁이 많은 시츄라안에 간식을 넣어주는데 무서워서 결국 엎드려서 저를 힐끗힐끗 쳐다보았습니다 하지만 붐펫의 드라이룸에 익숙하지 않은 강아지는 처음에 억지로 넣기보다는 단계별로 적응 훈련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희 주수는 소심하고 겁이 많은 시츄라안에 간식을 넣어주는데 무서워서 결국 엎드려서 저를 힐끗힐끗 쳐다보았습니다

하지만 식탐이 용기를 줘서 뒷다리는 위험해, 앞다리는 애완동물 드라이룸에 걸고 허리 스트레칭을 제대로 했어요 하지만 식탐이 용기를 줘서 뒷다리는 위험해, 앞다리는 애완동물 드라이룸에 걸고 허리 스트레칭을 제대로 했어요

이때를 놓치지 않고 잘한다고 칭찬을 해주면 자신감을 얻고 드라이룸에 들어갑니다. 이러한 적응교육을 시간을 내어 5분씩 진행하며, 평소에는 단델리온 문을 열어 둡니다. 일단 간식이나 좋아하는 장난감 등을 넣어두면 반려견이 강아지 드라이룸에 관심을 가지고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이때를 놓치지 않고 잘한다고 칭찬을 해주면 자신감을 얻고 드라이룸에 들어갑니다. 이러한 적응교육을 시간을 내어 5분씩 진행하며, 평소에는 단델리온 문을 열어 둡니다. 일단 간식이나 좋아하는 장난감 등을 넣어두면 반려견이 강아지 드라이룸에 관심을 가지고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나 당한 것 같은데 나 당한 것 같은데

드디어 성공!! 요즘은 매일 산책 후에 발 씻고 세수하고 강아지 털을 말리는데요. 다행히 붐펫의 드라이룸 소리가 일반적인 드라이어 소음과 비슷한 수준이거나 그보다 더 작게 바람을 조절할 수 있어 스트레스 없이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드디어 성공!! 요즘은 매일 산책 후에 발 씻고 세수하고 강아지 털을 말리는데요. 다행히 붐펫의 드라이룸 소리가 일반적인 드라이어 소음과 비슷한 수준이거나 그보다 더 작게 바람을 조절할 수 있어 스트레스 없이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물론 당장 문을 열라고 하지만! (웃음) 10분 정도만 해도 얼굴과 발바닥이 뽀송뽀송하게 말라 확실히 발을 닦았는데 하단 매트에 모래가 떨어져 있는 것을 보면 드라이룸 이건 물건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당장 문을 열라고 하지만! (웃음) 10분 정도만 해도 얼굴과 발바닥이 뽀송뽀송하게 말라 확실히 발을 닦았는데 하단 매트에 모래가 떨어져 있는 것을 보면 드라이룸 이건 물건이라고 생각해요.

조금 더 익숙해지면 목욕과 함께 에어 샤워까지 제대로 사용합니다. 그루밍, 슬리핑 모드를 같이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 털을 말리는 것이 너무 힘들었거나 평소 스파, 약욕을 자주 하는 경우 또는 강아지 산책 후 미세먼지 관리 등이 필요하다면 붐펫 단델리온 애견 드라이룸을 경험해보세요! 조금 더 익숙해지면 목욕과 함께 에어 샤워까지 제대로 사용합니다. 그루밍, 슬리핑 모드를 같이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아지 털을 말리는 것이 너무 힘들었거나 평소 스파, 약욕을 자주 하는 경우 또는 강아지 산책 후 미세먼지 관리 등이 필요하다면 붐펫 단델리온 애견 드라이룸을 경험해보세요!

붐펫 드라이룸은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라이브 방송시 구매시 가장 저렴하다고 하니 털을 말리기 쉬운 강아지 드라이룸이 필요하시면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붐펫 드라이룸은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라이브 방송시 구매시 가장 저렴하다고 하니 털을 말리기 쉬운 강아지 드라이룸이 필요하시면 참고해주세요:)

 

단델리온-Dandelion : 붐펫 10kg내외 중형견/소형견 두 마리 동시 사용가능한 붐펫 드라이룸 단델리온 brand.naver.com 단델리온 – Dandelion : 붐펫 10kg내외 중형견/소형견 두 마리 동시 사용가능한 붐펫 드라이룸 단델리온 brand.naver.com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