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 컴포트 만들기 산딸기잼 요리 제철의 음식

산딸기 컴포트 만들기 산딸기잼 요리 제철의 음식 산딸기 컴포트 만들기 산딸기잼 요리 제철의 음식

저번에 시댁에서 보내주신 산딸기로 만든 산딸기 콤포트 잼입니다. 잼보다는 설탕이 적고 점성이 많은 것이 아니라 컴포트처럼 저당으로 만든 산딸기 요리입니다. 산딸기잼처럼 설탕이 많이 들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오래 보관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두 달 정도는 두고 드실 수 있습니다. 저번에 시댁에서 보내주신 산딸기로 만든 산딸기 콤포트 잼입니다. 잼보다는 설탕이 적고 점성이 많은 것이 아니라 컴포트처럼 저당으로 만든 산딸기 요리입니다. 산딸기잼처럼 설탕이 많이 들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오래 보관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두 달 정도는 두고 드실 수 있습니다.

위에 산딸기를 토핑으로 올려주니 아주 상쾌해 보이네요. 시댁의 산딸기가 보통 산딸기보다 진한 색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복숭아 과수원 옆에 있어서 그런지 산딸기에서 복숭아 향이 나는 특별한 산딸기입니다. 귀중한 산딸기를 먹을 수 있는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위에 산딸기를 토핑으로 올려주니 아주 상쾌해 보이네요. 시댁의 산딸기가 보통 산딸기보다 진한 색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복숭아 과수원 옆에 있어서 그런지 산딸기에서 복숭아 향이 나는 특별한 산딸기입니다. 귀중한 산딸기를 먹을 수 있는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버님이 안 계셔서 여름에 좋아하는 복숭아도 마음껏 못 먹고 맛있는 복숭아 찾기도 힘드네요. 장인어른이 지은 딱복이가 최고였는데요. 산딸기 컴포트인데 복숭아 얘기만 꼬박꼬박~ 빨리 만들어볼게요. 아버님이 안 계셔서 여름에 좋아하는 복숭아도 마음껏 못 먹고 맛있는 복숭아 찾기도 힘드네요. 장인어른이 지은 딱복이가 최고였는데요. 산딸기 컴포트인데 복숭아 얘기만 꼬박꼬박~ 빨리 만들어볼게요.

산딸기 컴포트의 재료 1작은술=5ml, 1큰술=15ml, 1컵=200ml 산딸기 컴포트의 재료 1 작은술=5ml, 1큰술=15ml, 1컵=200ml

산딸기 750g 유기농 설탕 1컵 (180g) 레몬즙 2큰술 * 백설탕 사용시 양을 줄여주세요. 산딸기 750g 유기농 설탕 1컵 (180g) 레몬즙 2큰술 * 백설탕 사용시 양을 줄여주세요.

산딸기를 택배로 보내니 이렇게 구겨졌네요. 하긴 경북지역 과일은 일교차가 커서 정말 달아요. 라즈베리는 특별히 단맛이 있는 과일은 아니지만, 시댁의 라즈베리는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산딸기를 택배로 보내니 이렇게 구겨졌네요. 하긴 경북지역 과일은 일교차가 커서 정말 달아요. 라즈베리는 특별히 단맛이 있는 과일은 아니지만, 시댁의 라즈베리는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약을 안 발라서 안 씻어도 되는데 그래도 물에 한번 씻은 다음에 소쿠리에 넣어서 물기를 최대한 빼고, 약을 안 발라서 안 씻어도 되는데 그래도 물에 한번 씻은 다음에 소쿠리에 넣어서 물기를 최대한 빼고,

유기농 설탕 1컵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백설탕을 사용할 경우 3/4컵 정도 넣고, 단맛은 개인차가 크므로 적당히 가감해 주세요. 이 산딸기 콤포트는 별로 달지 않은 산딸기 잼이거든요. 유기농 설탕 1컵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백설탕을 사용할 경우 3/4컵 정도 넣고, 단맛은 개인차가 크므로 적당히 가감해 주세요. 이 산딸기 콤포트는 별로 달지 않은 산딸기 잼이거든요.

냄비에 물기를 뺀 산딸기를 넣고 중불에서 5분 정도 끓입니다. 물을 붓지 않아도 산딸기에서 과즙이 나오고 바로 국물이 풍부해질 것입니다. 산딸기가 열을 가하면 알알이 풀립니다. 갈아버리거나 으깨거나 할 필요는 없습니다. 냄비에 물기를 뺀 산딸기를 넣고 중불에서 5분 정도 끓입니다. 물을 붓지 않아도 산딸기에서 과즙이 나오고 바로 국물이 풍부해질 것입니다. 산딸기가 열을 가하면 알알이 풀립니다. 갈아버리거나 으깨거나 할 필요는 없습니다.

5분 정도 볶아서 산딸기에서 과즙이 나오고 조금 풍부해지면 유기농 설탕 한 컵을 넣고 끓입니다. 5분 정도 볶아서 산딸기에서 과즙이 나오고 조금 풍부해지면 유기농 설탕 한 컵을 넣고 끓입니다.

처음에는 국물이 많아서 자주 섞지 않아도 되지만 수분이 졸아서 걸쭉해지면 자주 타지 않게 저어줘야 합니다. 처음에는 국물이 많아서 자주 섞지 않아도 되지만 수분이 졸아서 걸쭉해지면 자주 타지 않게 저어줘야 합니다.

컴포트라서 오래 졸이는 게 아니라 설탕 넣고 8~10분 정도 졸여줬어요. 마지막에 레몬즙을 넣고 저어서 불을 끄면 돼요. 이번 산딸기 컴포트는 평소보다 더 푹 끓였어요. 잼이 아닌 이상, 컴포트 농도는 취향에 따라 조절해 주세요. 컴포트라서 오래 졸이는 게 아니라 설탕 넣고 8~10분 정도 졸여줬어요. 마지막에 레몬즙을 넣고 저어서 불을 끄면 돼요. 이번 산딸기 컴포트는 평소보다 더 푹 끓였어요. 잼이 아닌 이상, 컴포트 농도는 취향에 따라 조절해 주세요.

병은 끓는 물에 넣어 소독하고 물기를 말려 병은 끓는 물에 넣어 소독하고 물기를 말려

뜨거울 때 산딸기 콩 포트를 넣고 실온에서 식힌 후 냉장 보관하십시오. 뜨거울 때 산딸기 콩 포트를 넣고 실온에서 식힌 후 냉장 보관하십시오.

아침 식사에 가끔 빵을 곁들일 때 산딸기 콤포트를 바르면 좋고, 요구르트에 한두 큰술 올려 드시면 좋습니다. 아침 식사에 가끔 빵을 곁들일 때 산딸기 콤포트를 바르면 좋고, 요구르트에 한두 큰술 올려 드시면 좋습니다.

라즈베리 콤포트는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과일입니다. 이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초여름 과일이네요. 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산딸기의 컴포트를 조금 만들었습니다. 귀찮아하는 저도 제철에 좀 부지런하면 음식이 풍성해집니다 라즈베리 콤포트는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과일입니다. 이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초여름 과일이네요. 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산딸기의 컴포트를 조금 만들었습니다. 귀찮아하는 저도 제철에 좀 부지런하면 음식이 풍성해집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