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헬스케어 주식 레몬헬스케어 장외주식 레몬헬스케어 주식 레몬헬스케어 장외주식
헬스케어 데이터 양방향 플랫폼 투자유치 추진 헬스케어 데이터 양방향 플랫폼 투자유치 추진
헬스케어 데이터 양방향 플랫폼 기업 레몬헬스케어가 삼정KPMG를 자문사로 선임하고 추가 투자 유치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레몬헬스케어는 2017년 IT 중견기업인 데이터뱅크의 의료사업부가 인적분할해 설립했습니다. 헬스케어 데이터 양방향 플랫폼 기업 레몬헬스케어가 삼정KPMG를 자문사로 선임하고 추가 투자 유치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레몬헬스케어는 2017년 IT 중견기업인 데이터뱅크의 의료사업부가 인적분할해 설립했습니다.
자사 플랫폼인 ‘레몬케어’를 통해 병원 진료 예약부터 진료비 간편결제, 전자영수증 발급, 약국 전자처방전 자동전송, 실손보험 청구까지 가능해 환자가 병원에서 거치는 모든 과정을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사 플랫폼인 ‘레몬케어’를 통해 병원 진료 예약부터 진료비 간편결제, 전자영수증 발급, 약국 전자처방전 자동전송, 실손보험 청구까지 가능해 환자가 병원에서 거치는 모든 과정을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도 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원정보시스템(HIS)과 연동된 의료진용 앱 ‘레몬케어플러스’를 통해 환자관리, 진료 및 처방, 수술일정 조정, 협진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도 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원정보시스템(HIS)과 연동된 의료진용 앱 ‘레몬케어플러스’를 통해 환자관리, 진료 및 처방, 수술일정 조정, 협진까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레몬케어 342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상급종합병원의 70%가 이 회사의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실손보험 자동청구’ 서비스를 시작해 오픈 10개월 만에 가입자 수 5만 명을 달성했습니다. 현재 레몬케어 342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상급종합병원의 70%가 이 회사의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실손보험 자동청구’ 서비스를 시작해 오픈 10개월 만에 가입자 수 5만 명을 달성했습니다.
레몬헬스케어는 지난해 한화자산운용과 한국투자증권 등에서 170억원을 시리즈C로 투자받아 몸값이 1020억원으로 평가되기도 했습니다. 네이버와 신한인베스트먼트, 신한캐피탈, 아주IB인베스트먼트 등도 초기 투자자로 참여해 지금까지 총 350억원을 투자받았습니다. 레몬헬스케어는 지난해 한화자산운용과 한국투자증권 등에서 170억원을 시리즈C로 투자받아 몸값이 1020억원으로 평가되기도 했습니다. 네이버와 신한인베스트먼트, 신한캐피탈, 아주IB인베스트먼트 등도 초기 투자자로 참여해 지금까지 총 350억원을 투자받았습니다.
레몬헬스케어는 개인 맞춤형 의료서비스, 건강코칭 서비스 등 신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누적된 고객의 실손청구 데이터를 보험사 빅데이터 부서 및 제약사 등에 유통하거나 대형병원 전자결제망 구축 등에 협업해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방식 등이 대표적입니다. 레몬헬스케어는 개인 맞춤형 의료서비스, 건강코칭 서비스 등 신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누적된 고객의 실손청구 데이터를 보험사 빅데이터 부서 및 제약사 등에 유통하거나 대형병원 전자결제망 구축 등에 협업해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방식 등이 대표적입니다.
‘청구의 신’ 앱 누적 청구 300만건 눈앞 ‘청구의 신’ 앱 누적 청구 300만건 눈앞
헬스케어 데이터 양방향 플랫폼 기업 레몬헬스케어가 ‘청구의 신’ 리뉴얼을 통한 포인트 기반 서비스를 확대, 사용자 보험금 청구 편의성 제고 및 앱 이용 활성화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헬스케어 데이터 양방향 플랫폼 기업 레몬헬스케어가 ‘청구의 신’ 리뉴얼을 통한 포인트 기반 서비스를 확대, 사용자 보험금 청구 편의성 제고 및 앱 이용 활성화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실손보험 간편청구 앱 ‘청구의 신’을 통한 실손보험 청구 건수가 지속적으로 늘어 올해 말에는 누적 300만건(20년 론칭 후 기준)에 달할 전망입니다. 실손보험 간편청구 앱 ‘청구의 신’을 통한 실손보험 청구 건수가 지속적으로 늘어 올해 말에는 누적 300만건(20년 론칭 후 기준)에 달할 전망입니다.
청구 의사는 서류 없이 실손보험 청구 및 제증명 발급이 가능하도록 한 비대면 방식의 실손보험금 청구 플랫폼입니다. 진료기록만 있으면 별도의 청구서류 제출 없이 청구가 가능하며 최근 3년간 진료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또 레몬헬스케어의 환자용 앱 ‘레몬케어’와 연동돼 보험료 청구까지 원스톱으로 의료 편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청구 의사는 서류 없이 실손보험 청구 및 제증명 발급이 가능하도록 한 비대면 방식의 실손보험금 청구 플랫폼입니다. 진료기록만 있으면 별도의 청구서류 제출 없이 청구가 가능하며 최근 3년간 진료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또 레몬헬스케어의 환자용 앱 ‘레몬케어’와 연동돼 보험료 청구까지 원스톱으로 의료 편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레몬헬스케어는 제휴 병원 전체를 대상으로 ‘입원 진료 내역 서류 없이 청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청구 신제휴병원에서 진단서, 진료비 영수증, 진료비 상세내역서가 자동으로 발급되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레몬헬스케어는 제휴 병원 전체를 대상으로 ‘입원 진료 내역 서류 없이 청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청구 신제휴병원에서 진단서, 진료비 영수증, 진료비 상세내역서가 자동으로 발급되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레몬톡톡’ 서비스 130여개 병원으로 확대 적용 ‘레몬톡톡’ 서비스 130여개 병원으로 확대 적용
레몬헬스케어가 진료 예약 및 조회부터 실손보험 자동청구까지 카카오 알림톡으로 한 번에 가능한 ‘레몬톡(카카오톡)’ 서비스를 확대 적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레몬톡톡은 스마트 환자용 앱 ‘레몬케어’ 및 실손보험 간편청구 앱 ‘청구의 신’과 연동해 카카오 알림톡 기반으로 의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레몬헬스케어가 진료 예약 및 조회부터 실손보험 자동청구까지 카카오 알림톡으로 한 번에 가능한 ‘레몬톡(카카오톡)’ 서비스를 확대 적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레몬톡톡은 스마트 환자용 앱 ‘레몬케어’ 및 실손보험 간편청구 앱 ‘청구의 신’과 연동해 카카오 알림톡 기반으로 의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에 레몬헬스케어는 전국 상급·종합병원 및 일반 병·의원을 포함한 총 130여개 의료기관에 레몬톡톡 서비스를 확대 적용하여 스마트 헬스케어 생태계 조성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이에 레몬헬스케어는 전국 상급·종합병원 및 일반 병·의원을 포함한 총 130여개 의료기관에 레몬톡톡 서비스를 확대 적용하여 스마트 헬스케어 생태계 조성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병원마다 개별적으로 접속하여 진료예약 및 조회, 실손보험 청구 등을 진행하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하여 ‘청구의 신’ 앱을 통해 한번에 병원별, 진료과목별, 의사별, 전문분야별 예약은 물론 재진예약 및 예약조회 등이 가능하며 내원 전후 레몬톡 서비스를 통해 쉽게 소통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병원마다 개별적으로 접속하여 진료예약 및 조회, 실손보험 청구 등을 진행하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하여 ‘청구의 신’ 앱을 통해 한번에 병원별, 진료과목별, 의사별, 전문분야별 예약은 물론 재진예약 및 예약조회 등이 가능하며 내원 전후 레몬톡 서비스를 통해 쉽게 소통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환자는 내원 전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간편하게 진료 예약·조회·취소·변경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간편하게 ‘진료비 결제 하이패스 등록’ 및 ‘주차차량’ 등록도 가능합니다. 내원 후에는 알림톡에서 ‘진료접수(도착확인)’를 선택한 후 진료예약정보 확인 및 접수 버튼 클릭만으로 어디서나 진료접수 및 진료대기 현황을 조회할 수 있으며, 진료비 알림톡 결제 완료 후에는 알림톡 내 실손보험 청구 버튼 클릭만으로 서류발급 필요 없이 실손보험 청구도 가능합니다. 환자는 내원 전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간편하게 진료 예약·조회·취소·변경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간편하게 ‘진료비 결제 하이패스 등록’ 및 ‘주차차량’ 등록도 가능합니다. 내원 후에는 알림톡에서 ‘진료접수(도착확인)’를 선택한 후 진료예약정보 확인 및 접수 버튼 클릭만으로 어디서나 진료접수 및 진료대기 현황을 조회할 수 있으며, 진료비 알림톡 결제 완료 후에는 알림톡 내 실손보험 청구 버튼 클릭만으로 서류발급 필요 없이 실손보험 청구도 가능합니다.
레몬톡톡 서비스 확대로 병원은 원무과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환자 안내 등 반복적인 업무 감소를 통한 효율성 증대, 종이문서 및 출력물 발급 업무 감소를 통한 비용 절감은 물론 탄소배출 감소와 사회적 비용 절감 등 ESG 경영 실현에도 일조하고 있습니다. 레몬톡톡 서비스 확대로 병원은 원무과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환자 안내 등 반복적인 업무 감소를 통한 효율성 증대, 종이문서 및 출력물 발급 업무 감소를 통한 비용 절감은 물론 탄소배출 감소와 사회적 비용 절감 등 ESG 경영 실현에도 일조하고 있습니다.
최근 레몬헬스케어는 레몬톡톡을 비롯해 ‘레몬케어’와 ‘청구의 신’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고도화하며 스마트 헬스케어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청구의 신’은 하나의 앱으로 원스톱 헬스케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료 마이데이터 슈퍼앱’입니다. 최근 레몬헬스케어는 레몬톡톡을 비롯해 ‘레몬케어’와 ‘청구의 신’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고도화하며 스마트 헬스케어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청구의 신’은 하나의 앱으로 원스톱 헬스케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료 마이데이터 슈퍼앱’입니다.
서류가 필요 없는 실손보험 간편청구 서비스를 시작으로 병원별·진료과목별·의사별·전문분야별 상급 및 종합병원 진료예약, 병원 제증명서류 발급, 보험청구 이력 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건강콘텐츠 제공, 가족/친구 연동 가능한 만보기, 마음건강 자가검진 등 의료 마이데이터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서울대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상급종합병원 및 종합병원 130여 개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서류가 필요 없는 실손보험 간편청구 서비스를 시작으로 병원별·진료과목별·의사별·전문분야별 상급 및 종합병원 진료예약, 병원 제증명서류 발급, 보험청구 이력 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건강콘텐츠 제공, 가족/친구 연동 가능한 만보기, 마음건강 자가검진 등 의료 마이데이터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서울대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상급종합병원 및 종합병원 130여 개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레몬헬스케어 장외 주식시세 현황 및 거래방법 등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레몬헬스케어 장외 주식시세 현황 및 거래방법 등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레몬헬스케어 주식 레몬헬스케어 장외주식 레몬헬스케어 주식 레몬헬스케어 장외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