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공포 영화 정보와 줄거리의 결말

차박-살인과 낭만의 밤 감독 현인혁 출연 데니안, 김민채, 한민엽, 김태균, 홍경인, 이윤지, 김학철 개봉 2023.09.13. 차박-살인과 낭만의 밤 감독 현인혁 출연 데니안, 김민채, 한민엽, 김태균, 홍경인, 이윤지, 김학철 개봉 2023.09.13.

 

 

 

그 후의 이야기는 계속 김민채를 죽이려고 계속 쫓아가는 과정입니다. 데니안도 죽이는데 김민채는 쉽게 죽이지 못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특히 김민채가 복면을 쓴 사람에게 라이터와 스프레이로 불을 뿜어 얼굴에 화상을 입힙니다. 이 정도면 누가 누굴 죽이려는지 모를 거예요. 여기 초반에 나온 남자도 다시 등장해서 뭔가 복잡하게 돌아요. 결국 이 모든 것은 따로 계획한 인물이 있습니다. 내용 전개가 뭔가 공포영화답게 딱히 치밀하지 않습니다. 또한 공포 영화는 항상 여주인공이 최종적으로 살아남습니다. 온갖 고생을 한 후에 빌런마저 죽여 버리는 것입니다. 차박에서도 역시 김민채가 주인공이지만 온갖 고생을 다 합니다. 너무 고생한 탓인지 포틀랜드 영화제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배우 김민채씨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 봤는데요. 그 후의 이야기는 계속 김민채를 죽이려고 계속 쫓아가는 과정입니다. 데니안도 죽이는데 김민채는 쉽게 죽이지 못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특히 김민채가 복면을 쓴 사람에게 라이터와 스프레이로 불을 뿜어 얼굴에 화상을 입힙니다. 이 정도면 누가 누굴 죽이려는지 모를 거예요. 여기 초반에 나온 남자도 다시 등장해서 뭔가 복잡하게 돌아요. 결국 이 모든 것은 따로 계획한 인물이 있습니다. 내용 전개가 뭔가 공포영화답게 딱히 치밀하지 않습니다. 또한 공포 영화는 항상 여주인공이 최종적으로 살아남습니다. 온갖 고생을 한 후에 빌런마저 죽여 버리는 것입니다. 차박에서도 역시 김민채가 주인공이지만 온갖 고생을 다 합니다. 너무 고생한 탓인지 포틀랜드 영화제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배우 김민채씨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 봤는데요.

데니안은 꽤 오랜만에 작품 출연을 보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꽤 작품 출연을 했습니다만, 최근에는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이보다 더 놀란 건 홍경인이 나왔다는 거예요. 처음에는 맞나 했는데 보다가 맞고 마지막 제목이 올라갔을 때 보니까 맞았어요. 연기를 잘하는 배우인데 최근에는 전혀 볼 수 없어서 기뻤어요. 이 영화는 4억밖에 없는 제작비가 들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영화 분야 1위를 하고 있다니 대단하네요. 마지막에 자막과 함께 노래가 계속 나오는데 데니안과 김민채가 부른 노래네요. 데니안은 꽤 오랜만에 작품 출연을 보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꽤 작품 출연을 했습니다만, 최근에는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이보다 더 놀란 건 홍경인이 나왔다는 거예요. 처음에는 맞나 했는데 보다가 맞고 마지막 제목이 올라갔을 때 보니까 맞았어요. 연기를 잘하는 배우인데 최근에는 전혀 볼 수 없어서 기뻤어요. 이 영화는 4억밖에 없는 제작비가 들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영화 분야 1위를 하고 있다니 대단하네요. 마지막에 자막과 함께 노래가 계속 나오는데 데니안과 김민채가 부른 노래네요.

Scroll to Top